[12月오사카여행]_ 난바편(2일차)

2023. 12. 13. 16:31먼나라 이웃나라/일본(오사카)

728x90
반응형

글리코상 하잉~

 

 

 

 

배고픈 오늉이에게

안녕하세요! 배고픈 오늉이입니다! ><

오늉이는 배고프면 인상이 그냥

찌푸러져요 ㅎㅎ

그건 오늉이가 하고 싶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본능이라구요

그치만 오늉이가 에너지가 없는 상황에서도

아주 텐션업 하면서 잘 기다려줬땁니다! :)

 
 

도대체 눈은 ㅋㅋ 왜 저런건짘ㅎㅋㅎ ><

배도 고팠는데 저녁을 맛있게 먹기 위해 대충 훼미리마트가서 돈까스 샌드위치를 사줍니댱!

이거 정말 맛있어땽! :)

 
 

난바역/난카이난바역 근처에서 걷다가 소망교회를 발견했는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약 10년 전쯤에 제가 여기 옆에 중식당에서 밥도 먹고

여기 교회 선교사님 집에도 가고 그랬던 것 같은데

제 기억이 왜곡된 걸까요??

찾아서 간 게 아니라

그냥 걷다가 길가에서 마주쳐서 놀랐답니당

 

 

오늉이 배고파, 얼른 밥먹장!

 
 
 
 
 
 

오늉이랑 클리코상 앞에서 사진을 찍었쥽니다!

오늉이 너무 잘생겼죠!! ㅎㅎ 배우 상이에요 ㅎㅎ :)

그리고 오늉이가 살을 조금 뺐더니 글쎄

턱선이 생겨서 오마갓슈!! ><

 
 
 
 

 

아우.. 너무 잘생겼다~

여러분 그거 아세요? 오늉이는

옆모습이 정말 ... 너무 잘생겼어 진짜. . ㄷㄷ ㅎㄷㄷ

feat. 오늉이가 야무지게 찍은 사진 ㅎ ><

 
 

식당 앞에서 기달려 줍니다!!

저희가 ... 무려 저녁 9시에 웨이팅을 걸어두고 나왔어요..! 그만큼 맛집인 것 같았다구용~

일본연예인인지 방송인인지 사람들 사인이 벽면에 가득했는데

그건 못찍고 음식만 벅벅 찍었쥽니댜 ㅎㅋ

야끼니꾸 39 고리라

323 Namba, 2 Chome-8-11 Motomachi, Naniwa Ward, Osaka, 556-0016 일본

영어로는 고릴라, 지도상에 고리라

 
 

대망의 우설

뭔가 식감이 진짜 살을 씹는 느낌..?

뭔가 아삭 오독 쫀득, 고기?느낌? 신기한 식감이었다잉!

 
 
 
 

냉면도 야무지게 시켰는데

냉면 면이 소바 면같았다! 그리고 밍밍.. 했는데! 고기랑 그래도 잘 어울리니깐 시키면 좋은 것 같아용ㅎ

아! 그리고 야채구이.. !

난 야채를 좋아해서 파프리카 구운 거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맜있었댱 ><

 

오늉이가 말아주는 야끼니꾸

 

 
 
또 한번 대나무 샷 ㅎㅎ >< 신난댱!! ㅎㅎ
 
 

 

완.. 진짜 뭐고

오늉아 너무 잘생겼다

밖에서는 웃지마 ㅎㅎ 너무 잘생겨서

사람들이 다 반하니깐.

ㅋㅋㅋㅋㅋ 돈키호테 맞은편 건물 한국인줄 ~쓰 ㅎㅎ

돈키호테에서 쇼핑 하구 들어왔댱 ! 이날도 거의

2.8만보 걸었으니깐 ㅎ 기-절

 
 

오늉이랑 편의점에서 간식 사서 들어왔는데 오늉이는 동전부터 쓰고 싶어서

ㅋㅎㅋㅎㅋㅎ 동전 개수 계속 세고 확인 하는 거 너무 귀여워ㅜㅜ

개인적으로 저 요거트 :-)

블루베리 맛은 맛있던데

여행 다 하고 글 쓰니깐 또 가고 싶다잉 츄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