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月오사카여행]_ 교토편(1일차)

2023. 12. 13. 10:12먼나라 이웃나라/일본(오사카)

728x90
반응형

✔️ 인천공항 To 간사이

 
 
 
 

졸리긴 한데 너무 신나💤😪😴🛌💗🩷

 
 

와이파이 도시락 찾는 오늉이 :)

 

문재의 빠바 샌드위치!ㅋㅋ

 
 

피치못한 피치항공 생각보다 좋았댜! 내 옆자리 공석이었음!!

 
 

💤

 
 
 
 

 

환전도 야무지게 해주고🌈

 
 

자판기랑 로손에서 간식을 삽니댱!

 
 

하루카 타고 교토가는길!

가운데 그림/오늉이 방구💪🏻

양쪽 그림/ 응원하는 나🩷

 
 

교토역에서 짐맡기고 기요미즈데라 가깅!

 
 
 
 
 
  •  
  •  

 

[오사카여행/1일차] 교토편 (2)

💋

 
 
 
 

오늉이랑 우동 오네가이시마~스 하고 기달리깅

덴뿌라 우동이랑 카레우동!

 
 
 
 

헤헤❤️헤 싴난댱~♥️💤👍🏻👍🏻 싸운 거 아니고 컨셉샷~ 슝🩷

 
 

청수사 오네가이시마~스

 
 
 
 

길가다가 차 받아서 마시고 모찌도 먹습니댜!

사실 저거 뭔지 모르는데 궁금해수 먹어봄 ㅎ

✔️간장맛✔️

졸리고 피곤해서 교토 까페 들어와서 커피 마시깅/여유롭다 :)

밤/오늉/자판기

오늉이가 모자사줬다 ㅎㅎ

우리 공금인데!!

나한테만 돈쓰는 오늉이♥️

사랑해💗

오늉이가 말아주는 오꼬노미야끼

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편의점에서

이날 삼만보 걸음.

 

 

 

 

#오사카 #하루카 #교토 #교토역 #가와라마치 #가와라마치역 #기요미즈데라 #청수사 #오사카 #오사카2박3일 #교토여행  #오사카여행 #로손 #오꼬노미야끼

728x90
반응형